6월 봉자에서 돈방석에 앉다! 


 

 


 

 6월 봉자 이달의 아이템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이달의 아이템획득했을때 찍어둔 스샷입니다.

 

 

 

이달의 아이템

 

시브의 증폭상자 (30,000,000 골드)

골고라이언의 증폭 상자 (15,000,000 골드)

 

[상점가 기준 시세]

 

이번달 봉자를 얻었을때는 정말 기분이 좋아 죽을 뻔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더 대박을 노리고 싶어 이달의 아이템을 깔때 마다 저의 자산은 쭉쭉빠지는 현실에 OTL(좌절감이란...)

시브나 골고를 깔때마다 차라리 팔껄 하면서 후회를 했었죠!

 

그래서 무조건 사람들에게 처분하거나 상점에 팔아 치웠죠!! ㅎㅎㅎ

 

 

 그러다가 무슨 지름신이 당도했는지 상점에 있던 아이템을 재구입했습니다.

 

'미친짓이야' 속으로 이런 생각을 하면서도 대박을 은근 기대했죠!

 

어제 골고 두개를 상점에서 재구입해 그냥 질러봤습니다.

 

 

헐!! 대박 70프로 +12장비증폭권 이 똭!!

 

허걱허걱 대박이다

길창에 얻었다고 자랑질 자랑질을...ㅎㅎㅎㅎ

그것보다도 시세를 알고 싶어 길드창에 올렸죠

2억정도 할거라네요.

2억골드면 현금 20만원가량 되는 돈입니다.

1500만골드가 2억이 되는 순간 10배가 넘는 기적을 맛보았습니다.

 

하지만 경매장에 올려놓은 가격은 240,000,000만 골드!

정말 억소리 납니다.

 

 

오늘보니 팔렸더군요...ㅎㅎㅎ

자산이 엄청나가 증가 했습니다.

기분 좋아 졌으~~!!

 

이런 기세를 몰아

 

하지만 오늘 또 미친척을 한번더 했습니다.

어제의 운을 한번더 믿어보기위해 이번엔 시브의 증폭상자2개를 재구입했습니다.

 

첫번째 아이템을 까는순간!!

에~~ 휴 한숨만 ....50% 10증폭권이 나왔더군요..

또 망했구나!

이걸 보는 순간 바로 눈이 뒤집혀 다시 시브의 증폭 상자를 열어보니

 

순간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서....설마!!

 

 

 대 to the 박

시브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가의 아이템을 획득했습니다.

 

90프로 +12장비 증폭권

허걱!!

길드창에 또 다시 자랑질.......

아니 시세를 알아보기위해 ㅋㅋㅋ(속보이나요?)

 

난리 난리.... 길창에....3억 5천이상은 한다고 하더라구요..

치킨이 30마리라면서..ㅎㅎㅎ

쏴라~ 부럽다~ 헐!! 별의 별 축하글들이.....

 

이순간을 즐겼습니다.

 

 

이즐거움도 잠시 이 아이템을 처분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경매장에 올려보니 3억 이상은 안올라가더라고요..

뭐 이런 시스템이 있노!!

순간 욱했네요!!

 

그래서 해방된 하트비트폰으로 막날렸습니다.

그러자.....왠걸....

장사꾼들이 벌떼같이 몰려들어

2억 중 후반대에 사드리려하더라고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 아이템매니아에 올리기로 했습니다.

 

 

35만원에 누가 사갈까 하고 올렸는데요

 

10분이 지났을까?? 헐~~

35만원에 바로 가져가더군요.

역시 던파에는 부자들이 많은가 봅니다.

 

 

저에게 현금이 쌓이는 소리가 보이시나요

 

오늘 주말 집에서 겜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메르스가 유행하고 있는 요즘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 게임하는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네요.

 

하지만 게임에 절대 몰두 하지 마세요~~ 저도 게임을 하지만 한케릭만 돌리며 하루 2시간내외로 뿐이 안합니다.

빠지면 헤어 나올수 없다는거 아시죠??

 

이상 직장인의 또다른 부업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