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대부호가 되자!

 

 

돈되는 모바일 게임을 찾는 분들께 희소식이에요.

 

경매장과 유저간 거래 시스템으로~

 

대부호가 될 수 있는 기회!

 

 

MMORPG 천검 입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이 엄청 많은데

 

아이템이 유전간 거래가 되지 않아서 아쉬웠다면?

 

 

이게임에 주목하세요~

 

 

 

 

 

경매장과 거래 시스템

경매장과 거래 시스템이 나왔네요. 

(유저간 거래가 가능하다는 사실)

 


■ 다양한 던전 시스템
- 부자의 기준은 득템!

(보스를 통해 가치 높은 아이템 수급가능)

 

 

완전 희소식입니다!!

 

 

 

 

지금은

사전 예약 기간인데요.

 

사전예약을 하시면 보상을 준다고 하네요.

 

[사전 예약 보상]

하드코어 패키지 [3만원 상당]

 

 

(서두르세요~ 놓치면 후회하겠죠?)

 

▼ 사전 예약 신청하기

 

 

저도 사전예약 신청했답니다.

 

생각보다 금방 끝나서 허무 ㅎㅎ

 

 

사전예약 배너 클릭하면 위사진 처럼 나와요.

 

전 삼성폰이라 안드로이드 선택!

 

전화번호 입력하고 인증받으면 끝!!

 

참쉽죠잉~

 

 

 

사전예약만 해도 3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하네요.

 

그런데...

 

사전등록이 20만명이 넘을경우

 

무려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안할 이유가 없겠죠?

 

▼ 사전 예약 신청하기

 

 

천검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자면~

 

 


■ 하이퀄리티 실시간 PK
- 초간편 자동 퀘스트&전투 시스템


■ 실감나는 전장과 PK 전투
- 보스와 필드를 지키기 위한 실시간 전투
- 다양한 PK 규칙 적용(파티, 길드, 전체 공격)

- PK를 통해 상대방의 아이템을 갈취가능!!

(허걱 이건 대박이네요.)

 


 

■ 길드간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
- 길드 성화를 보호하자~!
- 길드 전투에서 승리하면 보상과 명예까지!!

 

 

정말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도 저와 함께 같이 동참해 보아요~

 

 

예약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