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모바일 동영상 캡쳐 방법 - 어플 사용하기

 

요즘 모바일 게임에 빠졌습니다.

 '천검 : PK레전드'라는 게임이에요.

 

게임관련 블로그를 하려다보니,

득템하는 경우엔 영상으로 남기고 싶잖아요?

그래서 폭풍검색을...

 찾다보니 '괜찮다!' 싶은 어플이 찰칵!

하고 보이더라고요.

 

 

사용해보니 쓸만하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하게 소개 할까 합니다.

 

휴대폰 실행중 동영상으로 캡쳐를 할 수 있다면??

 

이 어플만 있으면 한큐에~

해결이 가능하다는 사실!

 

 

'스크린레코더'라는 어플인데요.

저는 안드로이드 유저라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을!!

 

'AZ Screen Recorder'

또는

'스크린 레코더라'고 쳐도 나오더라고요.

 

설치하신 후에 실행해주시면

 

 

위와 같이 녹화버튼이 생성이 됩니다.

녹화버튼을 누르고 녹화를 시작하거나.

스크린샷 기능을 이용하여,

캡쳐를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단순해서

누구든지 활용가능할것 같습니다.

 

 

위 영상은 모바일 동영상 캡쳐 영상입니다. 

(제가 게임하고 있는 천검이에요.ㅎㅎ)

 

생각했던 것보다다 화질이 더 좋더라고요.

시간은 30초 가량 넘고요.

용량은 20.1M 입니다.

 

용량도 참으로 착하네요.

 

 

또 한가지 좋은점은 바로 편집할 수 도 있는데요.

 

 

비디오 에디터 플러그인 이라는 프로 그램이에요.

편집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 어플로 안내를 해주더라고요.

 

그러나 간단한 편집은 무료이지만,

동영상을 잘라내는건 돈을 지불해야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저렴했지만,

결제는 참았습니다.ㅎㅎ

 

다른 좋은 어플을 만나기 전까지

당분간 '스크린 레코더'를 사용할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