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혼 모바일 게임 출시

 

 

D-1

 

드디어 모바일던파 출시가 하루 남았습니다.

 2017년 1월 12일 "던전앤파이터:혼" 이 출시 됩니다.

 

 

[게임 진행 캡쳐화면]

 

스킬창이 꽤 많네요. 손이 바쁠듯 합니다.ㅎㅎ

 

 

귀검사, 마법사, 거너, 격투가

 

우선 4캐릭터만 출시될 예정이라네요.

 

 

3D로 재탄생된 던파

 

온라인 게임 2D -> 3D 모바일게임으로 돌아오다!

 

한편으로는 아쉬운점인것 같습니다.

모바일게임도 컴퓨터 게임과 같이 2D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

저 또한 2D의 매력에 빠져 있는 지라..ㅎㅎㅎ

 

 

3가지 스토리

 

 

던파의 역사가 말해주듯 스토리가 참 많은 게임입니다.

과거의 기억, 최후의 결전, 다시시작

3가지의 에피소드를 가지고 시작할 계획이네요.

 

 

Tip.출시전까지는 사전예약중입니다.

 

;

TV 광고도 참 많이 해서 그런지!

벌써 사전예약자가 50만명 돌파를 했네요.

던파의 인기가 실감이 납니다.

 

 

사전예약시 혜택

 

전원 : 10Lv유니크 방어구 세트지급 + 15,000세라가 공짜!!

 

50만명을 돌파했기 때문에 무조건 15,000원을 받고 할 수 있어요.

(무과금 유저라면 희소식이겠죠?)

 

몇시간 후면 오픈될텐데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던파가 오픈하면 과연 현재 모바일 게임 1위자리에 위치한 리니지2레볼루션의 인기를 꺽을 수 있을까요?

이대목도 지켜볼만 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어려울듯 싶지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