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도 나도 포켓몬GO 열풍이네요~

 

저도 요즘

포켓몬 열풍에 동참중입니다.

 

 

저의 단짝 이상해씨에요.

나름 쎈몬스터 중 하나라하여

잘 데리고 다니면서 키우는 중이네요.

 

 

집에서도

솔찬히 몬스터가 나타납니다.

 

누워서도 가끔 잡곤 하죠 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폿켓몬 이름을 알아 볼까 합니다.

 

 

저의 단짝 이상해씨가 1번인네요.

 

피카츄 라이츄~ 파이리 꼬부기

한참 포켓몬 노래를 부르던 시절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피카~ 가장 유명한 피카츄가 25번입니다.

 

 

니드런도 흔한 몬스터인듯합니다.

암수 구분이 있기도 하죠~

쥬뱃은 날라다녀서 잡기도 약간 까다로운 녀석이죠

 


 

못된놈 패거리와 항상 어울려 다니는 나옹이도 보이네요.

 

 

얼마전 구청에 갔는데

크랩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정신없이 잡던 기억이...

그곳엔 해산물(?)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바다인줄 알았다는 ㅎㅎㅎ

 

 

이렇게 보니 정말 많은 몬스터들이 있네요.

진화하면서 변화하는 모습도 볼 수 있구요.

 

 

총 151마리의 몬스터들이 있네요.

정말 많죠?

 

포켓몬GO를 하면서

새삼 포켓몬 공부도 해야하네요.

 

아는것도 있고 모르는 것도 참 많은듯 합니다.

 

포켓몬GO 하시면서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