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을 보던 중에 신기한 카메라가 있어서 포스팅하려고해요.

이름은 BLINCAM 이라는 웨어러블카메라이고요.

제조사일본인것 같아요.

 

일명 윙크캠이라고 해서 나오더라고요.

 

 

 

안경장착해서 사용하는 캠인데요.

윙크만 하면 찰칵하고 찍힌다고 하니 세상 좋아졌네요.

가볍기도 하고 실용적이고 하죠.

 

 

 

여행중에 찰나를 찍을 수 있다는 장점

굳이 무겁게 카메라를 들고다닐 필요가 없겠죠?

 

 

아이와 놀아줄때도 찰칵!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바로바로 담을 수 있겠네요.

 

 

요리를 하면서 사진촬영에 정말 굿!!

포스팅할때 일일이 멈춰서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겠죠?

 

;

 

색상은 블루, 핑크, 그린, 화이트, 블랙

5가지 색상입니다.

검은색이나 하얀색이 무난할듯 보이네요.

 

 

[ 모든사진출처 BLINCAM 제조사 홈페이지 ]

 

제품의 사양을 잠시 살펴 볼까요?

 

우선가장 중요한 가격!!

가격은 19,800엔

(환화로 20만원대 초반이겠네요.)

 

화질 : 500만 화소

다소 아쉬운점이 있어요.

 

무게 : 25g

정말 가볍네요.

 

크기 : 85 x 17 x 10mm

작고 귀여워요.

 

포스팅 사진기로 쓰면 정말 편리하고 좋을듯한데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출시가 되지 않은듯 합니다.

 

나오면 바로 지르고 싶네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