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메신저 와우앱 주간 수익 현황공개

 

벌썩 와우앱에 가입한지 1주일정도 시간이 흘렀네요.

와우앱 가입할때까지만 해도 이게 과연 돈이 될까?했는데...

 

돈이 모이는걸 보니 실감이 나네요.ㅎㅎ

 

 

주간 수익 배당 현황입니다.

 

와우코인으로 18.8정도 모였네요.

1와우코인 = 1센트

 

 

 

 

첫째날 가입하고 0.9와우코인정도 모였어요.

뭐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설치만 했놨는데

수익이 생기더라고요.

 

 

둘째날은

와우앱 알려주신 분께 노하우?를 전수받았죠.

 

잠금화면 광고설정을 ON으로 하고나니 수익이 상승~

그리고 게임하면서 광고도 조금 봐주니...

 

수익이 4와우코인이 되었네요.

 

셋째날은 게임이 재미있어서 한시간정도했더니...

무려 게임으로만 2.5와우코인 적립 우와~

게임만해도 돈줌...ㅎㅎㅎ

셋째날 수익이 정말 대박이에요.7.5와우코인

 

 

가입한지 4일째...

약간 주춤하네요.ㅋㅋ

2.3코인 정도

그래도 카톡처럼 남들하고 톡하고 저정도 수익이면..ㅋㅋ

대박이죠 뭐~

 

 

가입 5일째...

오늘은 수익이 어제보단 많이 났어요.

 

3.8코인 ㅋㅋㅋ

정말 날마다 3코인씩이니 기분이 UPUP~

 

꽁돈생기는 기분이 이런건가봐요.

 

와우앱이 뭐길래?

 

 

와우앱은 회사 광고수입의 70%를 가입자에게 나눠주는 좋은회사에요.

 

카톡이나 라인처럼 메신저를 사용하면 수익이 생겨요.

그런데 네이버나 다음은 우리에게 광고수익은 공유하지 않잖아요.

 

와우앱은 톡, 게임, 잠금화면, 쇼핑 등 6가지 형태로 광고비를 적립해준답니다.

 

가입도 무료고 개인간 톡, 화상통화까지 제공해주니 안할 이유가 없어요.

해외에 지인 있으면 더 유용할듯 싶어요~

 

[와우앱 - 무료가입]

 

궁금하신 사항은 가입하시면 인맥에 추가되니 언제든지 톡으로 주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