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를 소홀히 한 게 아닌가 하는 반성을 ㅠ.ㅠ

 

그래도 기분 좋은 소식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니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모를 접속해서 득템한 이야기를 나눌까 합니다.

예전 아이모 접속할 때 캡처 해둔 사진인데 이제는 많이 변했네요.

 

 

단아한 장면에서 익사이팅 해진 느낌?? 이랄까요.

캡처 이미지를 보니 긴 역사를 지니고 있는 아이모입니다.

2010~2018 꾸준히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인 건 확실한듯싶어요.

 

 

오늘 득템한 게올의로브 입니다.

보라템은 상당히 고가에 팔리는 아이템이죠!

또한 게올시리즈 아이템 중에서도 로브의 가격이 상당히 높더라고요.

 

 

 

 

 

 

▶득템의 경로는 이렇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의상조합책I 입니다.

TIP. (의상조합책은 코인이나 아이템을 가지고 다른 상위 코스튬이나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책입니다.)

 

쓸모없는 코스튬은 상점에서 코인으로 교환을 합니다.

일반 코스튬 1개를 1개의 코인으로 교환 가능하고요,

코스튬상자로 바꾸려면 코인 5개가 필요하니, 5개의 일반 코스튬의상을 가지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코인 5개로 A코스튬상자로 바꿀 수 있어요. 물론 상점에서도 구매 가능하고요.

상점에서 구매를 하려면 현질을 해야 하거든요. 그럼 바로 코스튬상자를 열어볼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전 없는 관계로 잡다한 코스튬을 코인으로 만들어서 교환했어요.

 

 

랜덤코스튬상자A 에서는 사진에서 보는 봐와 같이~

 

매우 낮은 확률로!!

레어코스튬을 얻을 수 있어요.

 

이 이야기인즉...... 거의 안 나온다고 보는 것이 맞아요...

 

절 . 대 . 희 . 박

 

그런데 전 하나 바꿔서 하나 나왔으니 오늘의 운을 다 쓴 것과 마찬가지예요.

 

게올의로브획득 메시지가 나오자 사람들의 축하 메시지와 장사꾼들이 덤비기 시작했어요~

전 게올의로브 값어치를 제가 습득하기 전까지는 몰랐거든요.

 

그래서 경매장을 뒤져 보고 난리난리....ㅎㅎㅎ 그땐 캡처를 못하고 나중에 템이 팔리고 포스팅하기 위해 열심히 캡처를 했어요.

 

게올 시리즈들은 거의 고가템 입니다.

로브의 가격이 경매장에 올라온 것처럼 말이죠.

 

 

체력에 따라 금액 차이도 큰데요.

저는 8짜리가 나왔어요. 딱 중타 입니다.

9 짜리도 있고 7 짜리도 있는데 8 이니 중간은 한 겁니다.

가격이 1500만 골드!! 엄청나죠?

 

 

자기전 경매장에 1500만 골드에 올려놓고 잠을 자니 바로 다음날 팔려있더라고요.

무려 1500만 골드에 말이죠.

 

돈으로 따지긴 좀 그렇지만 굳이 값으로 따진다면요.

아이모 골드 시세가 100만당 10,000원 정도 하거든요.

그렇다면 무려 현금 15만 원을 번 셈이에요. 대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고맙다 컴투스야~

컴투스가 뭐냐고요? 게임회사 이름입니다. ㅎㅎㅎ

이럴 때라도 고마워해야죠. ㅎㅎ

 

모바일 게임으로 돈까지 벌 수 있으니까요. 용돈벌이로는 괜찮아요.

 

 

마지막으로 제 캐릭터가 몸담고 있는 곳이 시리온 서버입니다.

사람들이 제일 많아요~ 사람이 많아서 좋은 점?

사람들이 많아야 게임머니와 아이템 거래도 활발하니까요~

 

이상 촌놈의 소소한 이야기 <아이모-득템편>이였습니다.

 

-게임은 그냥 즐기시기만 하시고 욕심은 금물입니다.-

'게임속이야기 > 아이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모] 슬램2 득템 대.박.사.건  (1) 2017.02.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