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사.건!

 

아이모에서 처음으로 '슬램2' 아이템을 먹었습니다. 저에게는 첫번째 대박템이에요.

그동안 수 없이 우몰사냥을 했는데, 이런 운은 지금까지는 없었거든요.

 

 

▶ 우파루파 몰이사냥 - 일명 '우몰사냥'

 

우몰사냥 하던 중 변종우파에게서 딱! 나오더라고요.

아이모에서 을 모으려면 우몰사냥만큼 괜찮은 노가다도 없죠!

처음엔 잘보이질 않아서 뭔지도 몰랐는데, 먹고나니 슬램2라고 나오더라고요.

우몰사냥 중에서는 가장 비싼 아이템입니다.

 

 

대박 '슬램2'

 

말그대로 대박입니다. 슬램2 법서의 가격현금가 3만원 정도 하거든요.

우몰은 꽤 했는데 대박운이 없어서 지금까지는 득템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나마 소소하게 재산을 축적해가고 있었는데, 꾸준히 하다보니 이런 행운도 있네요.

 

 

 

▶ 경매장가에 팔릴까요?


가격은 275만 골드에 올려놓긴했는데 좀 비싼감이 있네요. 시세250만 전후 인듯 합니다.

골드시세80:1 인데, 현금 3만원 정도 하는 가격이에요.

대박이죠?

모바일게임인데 유저간 거래도 가능하고, 경매장 기능도 있어서 현금전환이 쉽죠 ㅎㅎ 용돈벌이로 좋은듯 합니다.


 

 

귀욤귀욤 아이모.

 

아이모는 게임이 출시된지 꽤 된 게임이에요.

리니지1 온라인게임 비슷한 모바일게임이라고 보시면되요.

2D게임의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있죠.

요즘 자동 게임들이 넘쳐나는데 오로지 수동으로 렙을 올려야 하는 힘든 게임이죠.

만렙50이지만, 렙업이 상당히 힘들어서 만렙유저가 잘 보이지는 않는듯 합니다.



▶ 글로벌서버


영어운영되는 서버입니다. 빅마마 포함 총 6개의 서버가있어요.

세계 여러나라 사람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서버입니다. 영어게임을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해 드려요.



▶일본서버


일본서버는 하나뿐입니다. 저는 일본어를 할 수 없기에 한번도 안들어가봤네요.

일어 공부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가서 게임즐기셔도 좋을듯 합니다.



▶한국서버


역시 한국인에게는 우리나라서버가 좋죠. 저도 시리온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네가지 서버중에 가장 인기가 많고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거래도 활발한 편이죠.

요즘 모바일 게임을 하다보면 자동사냥으로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 많긴 하지만, 수동사냥의 맛과 필드에서 다같이 사냥도 가능하고, 파티며, 유저간 거래, 또한 경매장이 있는게임이 흔하지 않잖아요. 이게 아이모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게임속이야기 > 아이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봤다!! 아이모득템[게올의 로브]  (0) 2018.07.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