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아바타 공짜 득템기회!!

공짜를 사랑하는 꼬리꼬마 이번기회도 놓칠 순 없겠죠?

던파메인페이지 상단에 배너를 클릭!!

OK캐쉬백 내사랑 ~

 

 

 

제휴기념으로 OK캐쉬백에서 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4년 9월 4일 ~ 9월 30일 까지

꼭 기억해 두세요~~ 얼마남지않았으니 서두르세요~

 

 

참여방법은 꼭 숙지 해 두세요

위에 배너에 삽입된 QR코드휴대폰 네이버에 입력

제 블로그에서도 위 코드에 대고 입력하면 바로 넘어가요~~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면 바로 해당 서버로 슝~

순식간에 인식한 후에 휴대폰에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빈칸에 DNF 라고 입력

(여기서 잠깐!! DNF 이약자를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_던파유저분이시라면)

Dungeon & Fighter

던전앤파이터~~

즉석당첨을 바로 클릭!!

그러면 쿠폰번호가 쾅!!

 

 

쿠폰번호 입력후 보상이 슈루룽~~~

러블리 . 스위티 . 로맨틱

중에서 한가지 선택~~

달달하죠~

 

 

 

전 로맨틱가이 이므로 로맨틱을 선택~!! 

오라아바타 스팩도 확인 하시고요

 전 힘17짜리 두개 발랐습니다~~

 

 

오라아바타를 착용하면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ㅎㅎ 멋지죠?

전 후광나는 남자입니다.. ㅎㅎㅎㅎ

  

 

여기서 잠깐!!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께는 또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가 기다리네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해상도 모니터 퐉!!

코피뽜~~ 할거란 상상은 넣어둬 넣어둬~

ㅋㅋㅋ 되면 좋고 안되도 오라아바타 득템이니...ㅎㅎㅎ 

여러분도 언넝언넝 오라아바타 득템하러 고고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