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우 공업단지에서 빨간 유니크~~발견  대박!!

초열의 마그토늄 소검~~유후!!

아싸! 하고 좋아라 하고있는데..

보스 유닠이라니..OTL...

팔지도 못하고 내가 쓰지도 못하는건 개나 줘버려~~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먹은 유니니... 기분은 좋네

나에게 들어온 만큼 스펙한번 살펴보는건 예의~

초열의 마그토늄 소검이라....

80렙소검~~ 난 대검 유저라 Pass~~

여기서 내가 할 수 있는건~~



역시 갈갈이~~~

ㅎㅎㅎ 전문직업 또한 해체가라 갈갈갈~~

뭐가 나오려나?? 궁금했음

띠로리~~~



무색큐브조각 320개 

불타는 운석 486개 (이건 대박인듯)

쓸만한 해체기 부품 1개

사냥하면 운석 1개 나오나?  486개라....

던전을 486번이나 클리어 해야 나올 수 있는.... 어마어마함!!

물론!! 몇몇던전이나 주머니를 까면 쉽게 얻을 수 있겠지만...ㅎㅎㅎ

그래도 좋다...운석 그것도 불타는..ㅎㅎㅎ

실제로 하늘에서 하나 안떨어지나 몰라....

로또라던데....ㅎㅎㅎ


아무쪼록 신기한 구경 재미지게 했다는거에 만족!!

기대하지 않으면 소소한 행복이 찾아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