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롬베 발전소 - 광산에서 돈(마그토늄)을 캐다! -광부체험기


 


 

 

 

오늘의 노가다 장소는 일명 광산으로 여겨지는 트롬베 발전소입니다.

이곳에서는 다량의 마그토늄이 나와 주수입원이 됩니다.

개당 적개는 7천 ~ 9천골드까지 아주 고급진 노가다 물품입니다.

킹스보단 좀 더 수월한 마스터에서 사냥을  시작 합니다.

 

 

 

던파 노가다를 하기전 첫 준비

골드0원으로 ~창고입금부터 시작 하자고요.

무일푼으로 시작해서 얼마의 수입이 되는지 알기 편하게!

            

 

 

 

던전을 돌다보면 위 그림처럼 마그토늄이 다량으로 떨어져 나옵니다.

보기만 해도 흐믓 하네요 ㅎㅎㅎ

전 12개의 맵을 모두 돌기로 했습니다.

11개의 맵만 도시는 분들도 있지만 전 그냥 올맵을 평정하기 위해....ㅎㅎㅎ

12개의 맵을 돌게 되면 157의 피로도롤 녹이는데 총 14번을 돌게 됩니다.

하지만 전 피로도 물약이 하나있어 한번 더 돌아봤습니다. 

 

 

무조건 흰템상점에 팔고 수리전부 수리를 하였습니다.

 

 

 

-첫번째 결과물-

 

마그토늄 4개

도전장 1개

골드  4만

총 10만골드

(거의 10만골드가량 벌렸네요~이정도라면 100만은 충분히 넘겠네요)

 

 

 

-두번째 결과물-

 

마그토늄 6개 +골드 2만여골드

흠..... 5만정도뿐이네요. 더 분발 해야겠습니다.

 

 

 

- 세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4개

골드 4만

(약 7만골드 정도 수입이네요.넘 적다 싶네요 ㅎㅎ)

 

 

 

- 네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7개

골드 1만 5천

(또 7만골드네요. 이번에는 마그토늄이 선전해 줘서 다행입니다.)

 

 

 

- 다섯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8개 (대박이구나~)

골드 2만

총 8만골드

(마그토늄이 주 수입원이니 다른건 기대안하는게 좋습니다.)

 

 

 

- 여섯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3개

골드 4만 7천

총 7만골드

 

 

 

- 일곱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3개

골드 1만 3천

총 2만 7천 (어 이거 뭐지...... 이거 노가다 광산 맞는건가??)

 

 

 

- 여덟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9개

골드 3만

총 10만골드

 

 

- 아홉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4개

도전장 1개

골드 - 5천 (헐 수리비가 더많이 드는 이유가 뭔가요~~ㅋㅋㅋ)

총 5만 골드

휴 노가다는 힘이 드는듯

이쯤되면 지루해져요...ㅎㅎ 

 

 

 

- 열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5 개

골드 3만골드

총 7만 골드

 

 

 

 

- 열 한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5개

골드 3만골드

총 7만골드

(7만골드가 평타인듯합니다.)

 

 

 

- 열 두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8개

도전장 1개

골드 3만골드

총 12만 골드

(이건 대박일듯 합니다.12만골드라니..ㅋㅋ 그중 최고네요.)

 

 

 

- 열 세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4개

골드 3만 골드

총 6만 골드

 

 

 

- 열 네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5개

골드 1만 7천골드

총 5만 7천골드

 

 

 

- 열 다섯번째 결과물 -

 

마그토늄 8개

골드 2만

총 8만골드

(마지막이네요. 1시간 정도 걸린듯합니다.)

(스스로 고생했다고 하고 싶네요~ㅎㅎ)

 

총 결과물

 

마그토늄 84개 * 개당 8,000 = 672,000

도전장 3장 * 30,000 =  90,000

골드 39만골드

 

총 1,152,000 골드

 

한번 던전을 돌때마다 7만 6천 골드 정도를 버는 셈이네요

한맵당 계산을 하면 6,300골드네요!!

 

[ 다른 던전들과 비교해보시고 노가다를 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사진들은 중간에 득템한 결과물들입니다.

득템한 결과물들은 순전히 운빨이기에 따로 수익을 계산해 보겠습니다.

 

귀검사의 플레티넘 엠블렘입니다.

가격은 별로 하지 않지만 그래도 득템의 기분이 드는거 같아 좋네요~

 

 

빛나는 붉은빛 엠블렘[모든스텟] 입니다.

완전 싸구려죠. 그래도 기분은 좋아요~

 

 

오호라~ 유니크구만...

하지만 교불아이템이겠지 하며, 그냥 주웠습니다.

 

 

헐!! 교환가능아이템이네요~

그럼 가격은 얼마지??

 

 

헉스~~100만이 넘네요...

다른것들도 경매장에 올려놓았습니다.

팔아야 골드를 벌죠~

 

 

 

돈들어오는 소리가 보이십니까??

다들 잘팔리는 품목이니 금방 골드화 할 수 있습니다.

 

노가다는 시간과 노력이 수반되어야 얻어지는 수익 즉 결과물들입니다.

꾸준히 하시다보면 득템과 많은 골드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우리모두 부자 되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