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이달의 아이템 예측 - 11월편 


 

 


 

 

 

이번에는 던파의 도박 시스템 중 이달의 아이템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인된 자물쇠에서 얻을 수 있는 (11월)의 혜택!!

힌트를 추리해보겠습니다.

 

 

 

이달의 힌트를 살펴보니...

너무 나도 어이가 없는!! 너무 쉬운거 아닌가요? ㅎㅎ

제가 원래 이달의 아이템은 블로깅을 하지 않는데 넘넘 쉬어서 적어봤습니다.ㅎㅎ

 

 

 

강 +  불

정말 원초적 힌트네요!!

 

불 = 火 = 불화자입니다.

 

즉 강 +  화 !!

 

강화 상자죠 ㅎㅎ 누구도 알수 있겠네요

 

정답은!!  시브의 강화상자 골고라이언의 강화상자 입니다.

 

너무쉽죠? 어이도 살짝 없네요.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