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파 노가다 1일차 - 트롬베 발전소편

 

 

 

 

 

슬라우 공업단지 내에 있는 트롬베 발전소 노가다 편입니다.

 

 

 

 

트롬베 발전소 마스터에서 케릭터 피로도를 녹여 보았습니다.

 

금일은 10월 25일 휴일인지라 피로도가 176이네요~

 

퀘스트와 던전을 돌때마다 쌓이는 마일리지로 지옥파티 3회까지 돌았네요

 

 

방은 무조건 풀로 다돌았습니다.

또한 장비아이템은 모두 모두 갈갈이 했고요.

수리도 한방 돌때마다 깔끔하게 수리를 마쳤어요~

그래서 골드량이 별로 안되나 봅니다.

 

 

짜잔~~ 오늘의 결과물 입니다.

위 표는 엑셀로 직접 만들었습니다.

참 쓸데없는짓 잘하는거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한번 이렇게 해놓으면 다음에 획득수량만 입력하면 되니까 편하긴 할거 같아요 ㅎㅎㅎ

 

이미지까지 넣어서 보기 좋죠?

 

그리고 오늘 첫날인데 득템까지 했네요.

시작이 좋아요 ㅎㅎㅎ

 

 

성물 : 오로바스의 세라믹 레깅스입니다.

성물은 처음 먹어 보네요~

 

 

 

뜨앗!! 이계템이라니.ㅠ.ㅠ

이계템은 가격이 별론데...

그래도 교불아닌게 어딘가요? ㅎㅎㅎ

 

 

두둥~그래도 경매장가가 꽤 나가네요.

경매장에 210만에 올려놓았습니다. 빨리 팔려야 될텐데 말이죠 ㅎㅎㅎ 

이거 보시는 분들 언넝 언넝 사가셔요 ㅎㅎㅎ

 

 


 

1일차 득템 : 성물 :오로바스의 세라믹 레깅스 


 

누적골드 : 1,072,727

 

이상 트롬베 발전소 노가다편을 마칩니다.

시작이 반이니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1일차 치고 선방했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