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롬베 발전소 노가다 3일차

 

2015.10.27  (수)  - 3일차  

 

피로도 : 156

헬던전  : 1회

트롬베 발전소 : Master 던전

 

 

 

 

 

 

▶ 노가다 결과물


 

 

오늘은 도전장 무색큐브조각이  선방을했네요..

 

3일차까지 보니 거의 90만 ~ 100만초반대가 벌리는 모습입니다.

 

끊없는 영혼이 21개뿐이라니.... 좀더 분발해야 겠어요

 

 

▶ 헬던전 결과물 


 

 

 

 

오늘 마일리지 교환과 초대장 주운걸로 1회의 헬던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이도 매우어려움이 떴네요 ㅎㅎㅎ

 

빡쎄게 돌아야 득템할 확률이 높아지잖아요~

 

 

찬란한 빛은 아니지만 그래도반짝이는 소울하나 건졌네요.

 

그란디네 상점에 코소모 소울을 가져다 주면 도전장 20장으로 바꿔주죠~

 

기분좋구만!!

 

 

▶ 오늘의 득템


 

 

 

천둥의 파라스를 잡으니 쫜~~

 

보라빛 카드가 나왔네요~~

 

 

 

천둥의 파라스카드는 하의에 적용하는것으로

 

피격시 3퍼의 확률로 5초동안 투명화하는 기술을 시전하는 옵션이군요~

 

가격은 그닥 일듯 합니다.

 

 

 

경매장가 최소가로 올리니 61만 골드군요~

 

그래도 오늘 선방했네요 ㅎㅎㅎ

 

 

▶ 누적 결과


 

1일차 득템 : 성물 :오로바스의 세라믹 레깅스 

2일차 득템 : x

3일차 득템 : 천둥의 파라스카드 + 코소모 소울


 

누적골드 : 3,071,54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