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롬베 발전소 노가다 4일차


 

 


 

2015.10.28 (목) - 4일차

 

 

 

   

피로도 : 156

헬던전  : 1회

트롬베 발전소 : Master 던전

 

▶ 노가다 결과물


 

 커먼,언커먼 아이템은 모두 해체기에 돌렸습니다.

 

던전클리어시 마다 수리는 무조건 실시하였습니다.

 

 

오늘의 결과물입니다.

 

광산던전 답게 마그토늄이 다량 획득되었습니다.

 

오늘 도전장과 끝없는 영혼은 정말 영혼없이 떨어지는 군요.. 다소 부진한 결과입니다.

 

골드는 해체기 수리비용으로 6만골드가 마이너스처리 되어서 다소 부진하게 보이는 군요

 

합계골드가 처음으로 90만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 헬던전 결과물 


 

오늘의 헬던전은 두번의 도전이 있었습니다.

 

퀘스트와 마일리지교환으로 두번이나 돌 수 있었네요.

 

 

첫번째 헬던전입니다.

 

어려움이군요~ 다소 기대감이 없어지는군요~ ㅎㅎ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코소모 소울 하나를 선물로 주네요~

 

무조건 도전장 20개로 바꿔~ 바꿔 ~ 모든걸 다바꿔~~ㅋㅋㅋ

 

 

두번째는 매우 어려움입니다.

 

오호라~~ 에픽하나 안주니??

 

 

기대와는 달리 무득입니다.ㅎㅎㅎ

 

전혀 쓸모없는 아이템만 수두룩하니 나오네요..

 

초대장이 곳곳에 보이긴 하지만...그닥입니다.

 

▶ 오늘의 득템


  

오늘도 득템을 하였습니다~

 

그것도 첫판에 똭!! 하니 선물을 주더군요.  

 

 

트롬베발전소 보스몹인 전율의 파트리스에서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것도 빨간카드가~~

 

꽤 값어치가 있어 보이죠??

 

 

카드의 효과를 살펴보니 무기 공속 +2.8% 상승시켜주는 카드입니다.

 

공속카드는 꽤 값어치가 나간다고 들었는데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경매장 최소가가 353만골드입니다.

 

우와~~ 기분좋아 졌으~~

 

당장 올려봅니다.

 

첫판에 나왔기 때문에 기분좋은 마음으로 던전을 클리어 했습니다.

 

오늘은 한시간 조금 못되게 모든 던전을 클리어 했네요~

 

다음에도 부탁한다~

 

▶ 누적 결과


1일차 득템 : 성물 :오로바스의 세라믹 레깅스 

2일차 득템 : x

3일차 득템 : 천둥의 파라스 카드 + 코소모 소울 1

4일차 득템 : 전율의 파트리스 카드 + 코소모 소울 1


 

누적골드 : 3,948,906

 

4일차까지 골드와 주 수입원인 아이템들 판매결과 약400만 골드가 벌렸습니다.

득템아이템은 약 700만골드 입니다.

총 합계 1100만골드의 수익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