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차 레어아바타 플레이아데스 가면 획득편

 

아래 영상은 기존 상급아바타 두개를 합성하여 레어아바타가 나온 영상이에요~

 


 

 


 

 

상급아바타의 경우 가격대가 140만 골드 이지만 레어아바타의 경우 800~900만골드 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두개의 상급아바타를 사용했으므로 280만 골드를 써서 800만정도를 벌었으니 약 500만 골드 득이네요!!

하지만 무조건 나오는건 아니니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명심 하셔야 되요!! 

 

# 바인드 큐브에 대해 잠깐 살펴볼까요?

 

  

 

바인드큐브의 종류에는 총 4가지가 있어요.

바인드 큐브 < 황금 바인드 큐브 < 마스터 바인드 큐브 < 고대의 바인드 큐브

 

차이점은 확률입니다.

즉 바인드 큐브보다는 마스터 바인드 큐브가 레어아바타 나올 확률이 높지요!!

아무래도 걍 바인드 보다는 마스터가 좋겠죠?

 

 

고대의 바인드 큐브는 좀 달라요!

무조건 레어아바타가 나온다는 장점이 있긴하지만

가격대가 왠만한 레어아바타 가격입니다.

 

(그리고 1-10차 레어아바타 중 무작위로 나오며, 현재 11차인데 마지막차수는 나오지 않아요~)

 

 

제가 이번에 얻은 레어아바타  - 플레이아데스 가면 이에요.

선택능력치는 공속으로 정했네요.

하지만 별 볼품은 없는거 같네요.

 

 

저한테는 별 필요가 없어서 경매장으로 직행했어요.

제일 낮은 가격이 870만 골드네요.

전 평균가격인 890만 골드대에 올려놓았어요

곧 팔리겠죠?

이상 레어아바타 획득편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이나 별다른 노력없이 누르기만 하면 끝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