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촌놈의 소소한 이야기☆ 꼬리꼬마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인데요.

게임 포스팅은 더더욱 오랜만에 하는것 같네요.

 

요새는 밖에 자주 돌아다니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일도 정신이 없네요.ㅠ.ㅠ

( 바쁜척ㅎㅎ)

 

오늘은 퇴근 후 잠시 게임을 즐겼습니다.

 

 

게임은 역시 컵라면이 빠지면 섭섭하죠?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오늘의 저녁은 간단하게......ㅡ.ㅡ)

 

 

바쁜 일상속에서 가끔은 게임속 캐릭터가 되어보는것도 굿굿!!

넘 빠지면 안되겠지만요!

 

제가 즐겨하는 던파입니다.

 

 

파워스테이션 - 트롬베 발전소

Master - 어려움

 

별기대없는 어려움

난 !! 매우어려움이 좋은데...

 

이게 왠 횡제!!

 

 

몇판 돌지 않았는데

짜잔!!

 

에픽빔 발사!!

 

파울 키드니블로 투척!!

(아싸 기분 좋군요ㅎㅎㅎ)

 

 

 

격투가템이라... OTL

전 귀검사라...(그림의 떡이네요.)

 

자에픽은 아니지만!

성능 한 번 보구 넘어 가야겠쬬?

 

85제 템으로 격투가 글러브입니다.

공격속도도 매우빠르고!

 

추템역시 상당하군요~~물크도15퍼에 백어택 30퍼까지

꽤 쓸만해 보입니다.

 

하지만 저에겐 필요없으니 갈갈이 될 운명이라네요~

그러면 골드가 음....

 

에픽 갈갈갈 -> 코소모6개

코소모 6개 -> 도전장 120장

도전장 120장 -> 240만골드(도전장 장당 2만)

 

요새 도전장값이 X값이라..2만으로 환산하면 240만 골드네요.

약 2400원 정도 번셈이에요.

 

직딩자취생에겐 소소한 용돈벌이입니다.

고맙다~ 잘쓸게...

 

이상 꼬리꼬마의 게임일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