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촌놈의 소소한 이야기☆  자취생 꼬리꼬마 입니다.

 

비가 엄청 내리는 토요일이네요.

 

비가 지나가면

금방 봄이 올것 같네요.

 

비도 오고 하니

꼬리꼬마는 게임 삼매경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던파를~

 

 

천둥의 파리스 카드

빠밤!!

 

오호 오랜만에 카드출현!!

카드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반갑다 카드야~)

 

 

스펙을 살펴보면?

하의에 적용되는 카드로..음~

피격시 투명화!

 

그닥 좋아보이지 않네요.

딱히 쓸모도 없구.ㅠ.ㅠ

 

 

이건 바로 상점행!

 

우왕!!

56만골드 가량하네요!

 

 

최저가에 올리기 무섭게 낙찰입니다.

(좀더 비싸게 올릴걸..)

 

금세 후회를 하게 되네요.ㅎㅎ

(욕심 부리지 말자 ㅡ.ㅡ)

 

 

금세 54만골드가!!!

(역시 던파가 용돈벌이가 되요.)

 

 

다음으로 맞이한 득템!!

 

전율의 공간 이동석

 

보스템은 보나마나 교불이겠죠?

 

 

꼬리꼬마의 예상은 빗나가질 않네요.

 

역시 교불템!!

 

이건 바로 갈갈이 행입니다.

 

 

해체기에 바로 갈갈갈~

 

 

소소한 아이템들이 쏟아지는 군요!!

 

무큐나 많이 나오지...

(요새 무큐값이 많이 올랐잖아요~)

 

 

 

헬던전을 돌고 나니 구슬 하나 주네요.

 

코소모소울

 

이것도 요긴한 템이잖아요.

도전장 20장으로 바꿀 수 있는!

 

주 수입원입니다.

(약 40만 골드의 가치가 있습니다.)

 

 

피로도가 거의 녹아갈때 쯤!

샤랄라 불빛을 밝히는 템등장!!

 

성물 : 마스테마의 메탈 스파이크

 

이름참 어렵군요.

기대반 설렘반...

이순간 두근두근되는 이유는?

 

교불이냐 아니냐!!입니다.

 

 

짜잔~~ 교불이 아니네요ㅎㅎㅎ

(주머니가 두둑해 지려나?)

 

이템도 상점행~

 

 

어라??

 

족히 100만골드를 넘을거란 기대는 산산조각이....

(욕심은 금물인가 봅니다.)

 

고작 2~20만 골드라니...

 

 

그래도 오늘은 득템이 조금 있네요.

엄청 대박은 아니지만...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저에겐...

소박만 오나봅니다.

 

그래도 게임은 자취생활의 소소한 행복을 줍니다.

(물론 용돈도 따라오기도 하고요..ㅎㅎㅎ)

 

이상 꼬리꼬마의 게임 일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