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롬베 발전소 노가다 2일차


 


 

 

 

 

10-26일 (월) 피로도 156을 사용하였으며

 

오늘도 어김없이 트롬베 발전소 마스터를 돌았습니다.

 

 

 

던전은 모든방을 순회 하였습니다.

 

오늘은 초대장도 별로 안나오고 마일리지또한 별로 쌓이질 않아 지옥파티는 못갔네요.ㅠ.ㅠ

 

오늘은 별다른 대박템은 나오진 않았습니다. 

 

 

 

 

2일차 결과물입니다.

모든장비와 습득물은 갈갈이 하였습니다.

오늘은 언커먼 아이템이 선방을 해줬습니다.

꽤 많은 무색큐브가 벌렸네요.ㅎㅎㅎ

 

 


 

1일차 득템 : 성물 :오로바스의 세라믹 레깅스 

2일차 득템 : x


 

누적골드 : 2,017,908

 

한 번돌때 걸리는 시간은 1분 후반대에서 2분 초반대입니다. 모든방을 돌고나니 40분가량 걸렸네요. 

 

이상 2일차 노가다였습니다. 소소하지만 저축하는 재미가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