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 도시락 "명가바싹 불고기" 시식기


 

 

 안녕하세요.

☆촌놈의 소소한 이야기☆ 꼬리꼬마 입니다.

 

새 직장으로 옮기고

오늘이 첫 쉬는 날이네요.

 

모처럼 집에서 푹쉬려고

어제 편의점에서 두가지 도시락을 샀습니다.

 

첫번째로 구매한

'명가바싹 고추장 불고기 도시락'

이름참 기네요~

 

 

김혜자님의 얼굴과 함께~

김혜자의맘 도시락

 

가격은 4,000원

( 가격 참 착하네요. )

 

 

반찬은 총 7가지

( 푸짐해 보입니다. )

 

칸칸이 깔끔하구요.

 

 

밥은 초밥처럼 정갈하게~

위에는 흑임자(검정깨) 가 올려있네요.

 

( 보기좋죠? )

 

 

메인메뉴인 고추장 불고기입니다.

돈육은 국내산 이더라고요.

 

살코기 위주로 되어 있습니다.

( 조금 퍽퍽할 수 있어요. )

 

 

계란말이

두개가 나란히 있습니다.

 

(얇게 썰어 있어서 다소 아쉬웠어요. 더 주지...)

 

 

치킨너겟2개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소스가 새콤달콤 하니 맛나더라고요.)

 

두개 금방 집어 먹었어요.

 


 

오징어채인줄 알았는데...

죽순채 볶음 ㅜ.ㅜ

( 오징어채는 비싸긴 하지... )

 

 호박나물, 콩나물

그리고

볶음김치

 

(전체를 같이 돌리기 때문에 콩나물은 약간 질겨져요.)

(김치볶음은 정말 꿀맛)

 

 

반찬류는 총 7가지

영양소도 골고로 넣은듯 하네요.

 

 

반찬부분은 따로 빼서 돌리는게 아니라

그냥 다같이 전자렌지 행입니다.

 

 

계란말이도 깔끔하게~

 

뚜껑은 열고

전자렌지 1분 30초

 아침겸 점심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깨끗하게 처리했네요~

 

"명가바싹 불고기 도시락"

 

총평 (★★★★)

 

가격 ★★★★

맛 ★★★★☆

구성도 ★★★★★

 

전체적으로 구성이나 맛이 좋았습니다.

정해진 시간 돌리면 콩나물 빼고는 알맞게 따뜻해지구요.

 

밥과 반찬양이 알맞게 되어있어서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자취생활하는 직장인이나 학생한테 알맞은 가격과 괜찮은 구성이라 추천합니다!

 

( 편의점 도시락 괜찮네요!! )

 

다음 명불허전 도시락은 저녁에 먹고 다시 올릴게요.~

 

이상 ☆촌놈의 소소한 이야기☆ 꼬리꼬마 였습니다.

 

홍보,광고글이 아닌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