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여자사람이 준 선물....


 

안녕하세요.

☆촌놈의 소소한 이야기☆ 꼬리꼬마 입니다.

 

퇴근 후 가방을 열어보니 봉지하나가 보이더라고요.

 

오늘 일하면서 받은 뜻밖의 선물이지말입니다.

 

 

제가 일할 곳은 잠실이지만...

 

교육차

 명동점에서 OJT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 외국인 여자손님께서 주시더라고요

( 물론 저만 받은건 아니지 말입니다. )

 

일하는 세명모두 같이 먹으라며...

( 저 혼자 남자였다는 점.....을 강조하며!! )

 

 

명동점 특성상 외국인 손님이 절반정도 되는듯 합니다.

( 덕분에 안하던 영어며, 중국어까지 느는 느낌? )

 

( 이거뭐지?? )

 

포장도 아기자기 하게 해놨더군요.

(교육중이라 거기선 못보고 집에와서 열어봤네요)

 

영어로 gummy...라고 적혀 있는데요~

(마이구미가 급 ....생각나네요.^^;;)

 

 

망고젤리1개 밀크티 3개, 초코구미1

 

3가지가 들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폭풍검색!!

 

모두 대만에서 유명한 과자류인가 봅니다.

(다들 맛있다며 추천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아직 밀크티는 먹지는 않았구요.

 

저 초코볼 구미가 정말 대박!

초코볼속에 젤리가 들어있는데 상큼!!

저 상자 속에 꽉차게 들어있어요~

 

양도 푸짐!

( 우리나라 질소과자와는 전혀 다른 느낌 )

 

그리고 노란색 봉지엔 망고젤리가!

( 저 향기가 정말 진합니다.. 생망고 들어있는 줄...)

 

맛있네요~

 

그 여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잠시나마 대만을 다녀온 느낌이였네요.ㅎㅎㅎ

 

일하다 보니 이런 경우도 있네요~

앞으로 이런 저런 일들이 참 많을듯 싶습니다.^^

 

이상 ☆촌놈의 소소한 이야기☆ 꼬리꼬마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