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빈 ♡ 이 나 영 

결.혼.하.다 


 


 

 

두분 정말 잘어울립니다~

행복하세요!

탱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두 톱스타~

 

 

우리 결혼했어요 결방 이유를 알고싶어하는 네티즌의 궁금증

원빈 이나영결혼식을 더 축복하듯

 

원빈

이나영

우리결혼했어요~

 

 검색어 순위가 나란히~~

 

 네티즌님들께서 한몫 하셨네요. ㅎㅎㅎ

 

우결 결방!!

MBC 설마 이걸 노린걸 아닐까??

 

안돼

 

오늘의 핫이슈 는 말그대로 대박소식 이네요~

 

이 시대의 핫 피플 두명의 결혼식

 

두분의 사귄다는 소식에서도 정말 대박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결혼식을 하는구나!

 

 

 

 

 

 

뉴스를 검색하던중 톱스타의 조용한 결혼식

 

남부럽지 않은 결혼식을 할 수도있었겠지만

 

세상뒤숭숭한 상황에서

 

13번째 메르스 환자가 발생했다는 소식과 함께 ㅠ.ㅠ

 

(하루빨리 멈춰야겠습니다.)

 

축하 받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메롱

 

 

두분의 결혼식이 더 이슈가 되는 이유

 

아무래도 몰래한 결혼식이면서 소박한 결혼식이 아닐까 싶다.

 

요새 트렌드가족과 함께 조촐하게 ~

 

고향 강원도 한 이름없는 들판에서 두분의 사랑을 약속하고

 

신혼집은 서울의 방배동에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앞으로 여러작품에서 두분을 만나봤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두분 행복하세요~

홧팅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