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뱅이 소면 만들기 도전!!


 

 

요즘 먹방 이며, 요리 프로그램이 정말 인기인듯 합니다.

하여 자취생이라고 못해먹을 소냐!!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뎌 개봉하네요 ㅎㅎㅎ

 

홈쇼핑에서 냄비를 세트로 지른 후 한 동안 쳐박혀있던...고급진 스테인레스 냄비에 물을 팔팔팔~

(참 고급지쥬~)

 

끓는 물에 소면 투척~

소면은 3~5분정도면 금방익어요!

 

 

 

면이 익는 사이 깻잎과 배추를 곱게 채쳐줍니다.

(정말 잘썰쥬~)

 

양파, 당근, 콩나물등등 여러가지를 함께 넣고 싶지만...없는 관계로 패스~

냉장고를 뒤져보니 쌈싸먹고 남은 재료 두가지 뿐이네요.ㅠ.ㅠ

 

 

면이 익으면 바로 찬물에 쏴악 행궈 줍니다~

쫄깃쫄깃한 면발을 위해...

 

 

이젠 골뱅이를 캔에서 빼고 골뱅이국물 조금과 같이 비빔그릇에 넣어주세요~

(골뱅이값이 ㅎ ㄷㄷ - 왜케 비싸니.ㅠ.ㅠ)

 

고추장 2 : 간장 0.5 : 마늘1 :  설탕1 : 식초1 : 고춧가루 1

 

그리고 깨소금과 참기름을 조금 두른뒤 골뱅이를 먼저 버무려 주세요~~

양념은 각 기호에 맞춰 주시면 되요~

 

 

 

 

 

골뱅이가 잘 버무려지면 썰어놓은 깻잎과 배추, 그리고 면을 넣고 비닐장갑을 끼고 잘 버부려 주세요~

 

 

 

 

면기에 옮겨 담으면 완성!!

(참 쉽죠잉~~?)

 

 

 

 

비쥬얼은 정말 죽이네요.

물론 맛도 죽여주죠 ㅎㅎㅎ

(맛있겠쥬?)

 

 

 

자 여러분도 한입~~

 

요리 블로그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 봐요 ㅜ.ㅜ

 

음식 하는것보다 사진찍는게 정말 더 힘드네요 ㅎㅎㅎ

 

(맛도있었고 재미도 있었네요. 혼자 먹기 조금 아까웠어요~)

+ Recent posts